두산중공업의 세 번째, 트리마제

순천 트리마제는 두산중공업이 트리마제라는 이름 아래 건설하는 세 번째 작품이다.
순천 트리마제 전 건설한 아파트는 다음과 같다
-트리마제 서울숲(서울 성수동),
-트리마제 벨마레(전남 여수)
순천트리마제는 두 개의 단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순천 트리마제 1단지는 1597세대와 2단지 820세대로 지어질 예정이다.
트리마제 순천의 전용면적 74(약 20평대)~138(약 40평대)㎡ 2417가구
트리마제 서울숲
트리마제는 두산중공업에서 시공한 아파트(레지던스)이다.
트리마제에는 현재 서울 성수동에 위치해 있으며, 한강 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날마다 한강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트리마제에 살면 한강의 변화로 봄, 여름, 가을,겨울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느낌일까?
트리마제, 하이엔드(고급) 주거공간! 이름부터 이국적이다.
트리마제, 과연 무슨 뜻일까? 내가 살 곳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몰라도 사는 데는 아무 상관 없으나, 그 의미를 알면 조금 더 주인의식 혹은 애착이 생기는 것 같다.
다시, 트리마제
트리마제 뜻?
- 세 가지 인상
검색을 통해, 트리마제는 합성어(두 개 이상의 단어가 합쳐진 것)로 세상에 없던 단어다. tri- (숫자 3을 의미한다) 더하기 image(프랑스 단어 이마주, 우리에게 익숙한 것은 영어식 발음인 이미지)
한국경제 기사를 읽다가 세 가지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앗다.
1. 입지 2. 맞춤형 고급 아파트 3. 고급스러움을 중소형 면적 안으로 끌어들이다.
이것을 알기 전에 떠올렸던 생각했던 것을 다음고 같이 정리했다.
일단, 물 불 흙은 아닐 것 같다.
트리마제가 프랑스어를 차용한 것을 생각한다면, 프랑스 국기가 뜻하는 자유, 평등, 박애인가?
어쩌면, 트리마제 아파트는 편리한 교통, 한강뷰, 고급스러움을 의미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웅천 트리마제 벨레제, 트리마제 아파트 전남 여수로!
우리나라 뉴스 통신사 뉴시스 기사에 따르면, 전남 여수시 웅천지구에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가 들어설 예정이다. 아파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두산중공업이 여수에 진출한 것이다.
웅천 트리마제 벨레제 규모?
- 지하 2층에서 지상 10층 규모
- 복합주거시설
- 생활숙박시설 344실 - 상업시설 237실로 구성
- 1인에서 3인 가구 맞춤
- 면적, (전용)면적이 74㎡ (22.30평)~54㎡ (16.40평)
웅천 트리마제 벨레제 입주 시기?
웅천 트리마제 벨레제는 두산중공업의 고급 주거브랜드 트리마제, 그것의 두 번째 작품이다. 6년만의 트리마제 아파트다. 6년이라는 시간 동안, 트리마제라는 브랜드가 잘 성장한 결과인 듯 싶다. 2014년 4월 시작된 '서울숲 트리마제'의 역사는 웅천 트리마제 벨레제에서 2022년 10월 두 번째 입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집에서 누리는 호텔 서비스?
트리마제 아파트는 고급 주거공간으로 집에서 호텔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조식 서비스, 하우스키핑, 스트리트 몰·옥상공원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것이 트리마제가 가진 큰 매력 중 하나다.
웅천 트리마제 벨레제 주변?
웅천지구는 해수욕장, 공원, 도서관, 공연장, 영화관이 있고 도보 거리에 교육시설인 초등학교 3곳이 주변에 있다.